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이모저모

우수무당 가두심 출연진(캐스팅) 현황

by 사샤삿 2021. 7. 7.
반응형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과 원치 않게 귀신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가 위기의 십팔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학교의 미스터리를 해결해가는 고교 퇴마로그로 카카오TV에서 방영 예정인 웹드라마입니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매회 20분 내외, 총 12부로 구성 이러한 우수무당 가두심의 출연진(캐스팅) 현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새론

김새론은 우수무당 가두심에서 '무당’의 운명을 타고 났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은 18세 고등학생 ‘가두심’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가두심 역의 김새론은 “가두심은 용기 있고 걸크러쉬 매력을 풍기는 인물"이라고 캐릭터를 평한 바 있으며, 김새론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판타지 장르라 대본을 읽으면서 너무 재미있었고, 타고난 운명을 거부하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가려는 가두심도 매력적이었다”며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남다름

남다름은 우수무당 가두심에서 부유한 집안과 훈훈한 외모, 뛰어난 성적까지 다 갖춘 그야말로 전형적인 엄친아 ‘나우수’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어려움이라고는 모르는 완벽하고 평범했던 일상에 갑자기 등장한 ‘가두심(김새론 분)’으로 인해 악령을 볼 수 있게 되면서 가두심과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로 분할 예정입니다.

남다름은 나우수란 캐릭터에 대해 "차갑고 도도한 성격이지만 사실은 의리도 있는 인물"이라고 인터뷰했습니다. 더불어 남다름은 “대본을 정말 재미있게 읽었던 데다, ‘나우수’는 그간 연기했던 인물들과 차별화 돼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감독님을 뵙고 작품에 대한 기대와 확신이 더 커졌다”며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드라마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 예정이니, <우수무당 가두심>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문성근

문성근은 우수무당 가두심에서 가두심과 나우수가 재학 중인 송영고 교장 경필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윤석화

윤석화는 가두심의 할머니이자 악령을 쫓는 무당 묘심 역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배해선

가두심의 엄마로 딸과 티격태격 현실 모녀 케미를 자아내는 효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유선호

유선호가 맡은 '현수'는 악령에 의해 의도치 않은 죽음을 맞은 이후 세상을 떠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도는 영혼입니다. 어머니를 찾고자 자신의 죽음 현장에 있었던 가두심을 따라다니며 그녀에게 얽힌 미스터리 연쇄 사건에도 함께 휘말리게 된다. 무당의 운명을 거부하는 가두심과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친구처럼 남매처럼 우정을 나누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우수무당 가두심에는 이지원(수정 역), 윤정훈(일남 역), 박용(성욱 역), 백수장(사선생 역) 최정화(우수母 역)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